로더햄, 17점 승점 확정 – 리그 2 뉴스

admin
December 13, 2022 0 Comment

 

지난 달 Luton Town에 가해진 30점 페널티에 이어  먹튀검 가 채권단과의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여 17점을 정박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셰필드의 돈 밸리 스타디움에서 홈 경기를 치른다는 사실 때문에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Rotherham은 몇 시즌 동안 재정 문제에 시달렸고 지난 시즌 같은 이유로 10점이 감점되었습니다.

본머스의 미래는 이번 주말에 결정될 예정이며 체리도 그들로부터 승점을 뺏을 가능성이 있고 로더럼과 비슷한 금액이라면 이미 콘퍼런스 강등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된 3개의 클럽이 모두 그렇게 오래 살아남는다면 3개의 경마가 제공됩니다.

축구와 하위 리그 축구, 특히 팬을 위해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복서 개빈의 올림픽 탈락 -올림픽 뉴스

내일 베이징에서 시작되는 다가오는 올림픽에 대한 영국의 메달 희망은 복싱 금메달에 대한 최고의 희망 중 하나인 프랭키 개빈(Frankie Gavin)이 해당 카테고리에서 체급을 만들 수 없었기 때문에 경량급에서 기권할 수밖에 없었을 때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 체급에서 군림하는 세계 아마추어 챔피언이자 디비전에서 경쟁할 예정이었던 이 등급의 모든 상대를 이겼던 개빈은 이해할 만하게도 충격을 받았지만, 올림픽 규칙에 따르면 권투 선수는 자신이 할 때 매일 정확한 체급을 만들어야 합니다. 게임에서의 싸움으로 인해 이것은 Gavin이 보장할 수 없는 것입니다.

블랙번의 스트라이커와 연결된 킨 – 이적 가십.

선덜랜드의 로이 킨 감독은 부상당한 켄윈 존스를 대신할 스트라이커 물색에 박차를 가했고, 폴 인스가 남아프리카공화국을 맡게 된 이후 로버스 진영에서 불만이 나왔다는 소문이 돌면서 블랙번 스트라이커 베니 매카시에게 제안했다고 합니다. 움직임. 이 소문은 킨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부상 경향이 있는 포워드 루이스 사하를 위해 이적했다는 주장에서 나온 것입니다.

빌라에서 가레스 배리를 영입하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오프로드 선수들을 찾고 있는 리버풀은 안필드 측이 올액션 포워드 가격을 1600만 파운드로 책정한 후 독일 측 함부르크가 네덜란드 스트라이커 Dirk Kuyt의 이적에 관심을 잃는 것을 보았습니다. 라파엘 판 데르 바르트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결과 쓸 돈이 있지만 이제 아마도 더 저렴한 옵션을 찾을 것입니다.

마틴 오닐은 윌프레드 보우마의 부상으로 풀백 위기에 처한 레딩의 니키 쇼리와 미들즈버러의 루크 영을 5파운드(약 3000만원)에 제의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풀백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지체하지 않고 있다. 각각 400만 파운드.

Please wait...

Subscribe to our newsletter

Want to be notified when our article is published? Enter your email address and name below to be the first to know.